이번 주말에도 막걸리를 마셨답니다 ㅎㅎㅎ

아이들과 와이프님과 함께

집근처에 있는 실내 포장마차에 갔었지요 ^^

 


에너지 만땅 말썽꾸러기 아들씨~  레오

 

우선 션한 막걸리가 나왔습니다.

오이와 당근 스틱과 함께요 ^^


 

어으~~ 넘 시원하고 좋습니다. ㅎㅎㅎ

 


저를 바라보시면서 격한 사랑에 빠지신 우리 와이프님과

저를 넘흐 많이 닮은 우리딸님 세라~

 


오뎅하구 우동이 먼저 나왔네요..

가격도 싸고 넘 맛있습니다.

여기 사장님이 인심도 넉넉 하셔서

나중에 궁물 리필도 많이 해주시드라구요 ^^



그리고 오늘의 메인디시인

제육볶음 입니다.

이미 취기가 돌아서인지..

사진 찍기가 겁나 힘드네요 ㅠ,.

사진이 흔들려서 죄송 합니다 ㅎㅎ~

 


매콤~한 돼지 고기를

이렇게 두부하고 소면하고 김치하고 같이 싸서 먹으면

~

주금 입니다요 ^^

 

근데 다음주는 조금 쉬어야 할거 같아요

주말에 이거저거 많이 먹었더니

~ 숨쉬기가 힘들어 졌습니다 ㅠ,.

이번 한주는 집밥 먹으면서

조신하게 살쫌 빼야 할거 같네요 ^^

 


Posted by Amosera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