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

.

.

.

.

.

.

.

.

이런류의 낚시글이 판을 칠줄 알았는데..

대체로 조용 하네요 ^^

 




하긴 이러저러한 일들로 분위기도 어수선한데

낚시 글까지 판을 치면 더 우울할 것 같네요

 

그런데 역으로

들으면 좋을 소식은 머가 있을까 생각 해 보았습니다.

예를 들어

* ‘아모세라의 와인주막방문객 폭주로 티스토리 서버 마비되다..  ㅋㅋ~

* Amosera  2010년 베스트블로거에 선정, 부상으로 한국 왕복권 받다

* 전세계 와이너리들 와인가격 90% 동반 인하하기로 담합  -;;

 

혹시 들러 주시는 분들중에 재밌는 생각 있으시면 한줄 적어 주시겠습니까?

즐거운 하루가 될거 같아서요 ^^

 

제일 재밌는 글이라고 생각 되는 분께는 제가

--;;

하루 20번 방문에 댓글 20 10단 콤보 추천을 날려 드리겠습니다 ㅎㅎㅎ~

그럼 여러뷰~~

멋진 주말 혹은 연휴들 되시구요

담주에 뵙겠습니다 (__)

 

 

 

Posted by Amosera
,